크리스천메이트

이용가이드

문의하기

오프라인 모임

메이트 포토인터뷰

커뮤니티

Copyright(c) 2016 크리스천 메이트, All Right Reserved.

HOME 크리스천 메이트 이용 가이드 문의하기 오프라인 모임 메이트 포토 인터뷰 커뮤니티 마이페이지
회원가입 무료상담 02)862
3920
cmate 1004 top
커뮤니티

믿음으로 맺어진 인연, 크리스천 메이트

MATE REAL 후기

하나님의 때~

작성일
2021.09.15 13:55
작성자
a***********
조회수
499

크메를 통해서 좋은 분을 소개받아 이제 약 두 달째 연애 중인 30대 청년입니다.


크메를 시작하기 전에는 누군가를 만나고 싶고 30대의 나이에 안정된 가정을 꾸리고 싶어 소개팅도 받아보고 여러 만남을 가져보려고 했었습니다. 제 가치관 상 교회에 성실히 다니는 분을 소개받고 싶었지만 코로나로 인해 인간관계가 줄면서 제 주위에 그런 분을 찾기가 너무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주위에서 앱을 통해서 만나는 사례를 들으면서 크리스천 만남 앱들을 찾던 중에 크메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1:1로 매니저분들이 신경 써 주시고 만남 장소, 시간까지 조율해 주시는 매니저분들이 참 수고하고 고생하시는 것 같습니다. 본격적으로 시작한 지 몇 달 되지 않았지만 몇 분 정도 만나보면서 참 소개팅이 어렵고 힘들어 포기할까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감사하게도 정말 좋은 분을 만나게 되어 너무 즐겁게 데이트하고 잘 만나고 있습니다. 정말 하나님의 때가 있는 거 같습니다. 누군가 만나서 좋은 만남을 가지고 서로 좋은 마음을 가져 사귀게 되는.. 좋은 배우자를 만날 수 있도록 생각날 때마다 기도했었는데 아직 만난 지 두 달 정도밖에 안되었지만 서로를 아껴주고 이해하고 섬기는 더욱 귀한 만남의 결실을 맺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만남을 위해 기도만 하지 마시고 진지하고 적극적으로 매니저님들과 얘기하며 크메를 통해 다들 좋은 인연 만나시길 기도할게요~ 감사합니다.!

1개의 댓글

  • 다영 매니저2021.09.15 16:41
    안녕하세요 **님:) 정성스러운 후기 감사드립니다~
    자매님과 진지한 교제를 시작하신지는 얼마 되지 않으셨지만~
    감사함으로 행복한 교제 하고 계신 것 같아 너무 감사합니다:)
    소개받으시는 과정에서 하나님의 때가 있다는 귀한 깨달음도 생기신 것 같아 감사함이 두배입니다!
    앞으로도 주님안에서 평안한 연애 되시길 바랄게요~
    다시한번 축하드리고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