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메이트

이용가이드

문의하기

오프라인 모임

메이트 포토인터뷰

커뮤니티

Copyright(c) 2016 크리스천 메이트, All Right Reserved.

HOME 크리스천 메이트 이용 가이드 문의하기 오프라인 모임 메이트 포토 인터뷰 커뮤니티 마이페이지
회원가입 무료상담 02)862
3920
cmate 1004 top
커뮤니티

믿음으로 맺어진 인연, 크리스천 메이트

MATE REAL 후기

잇쉬가 잇샤를 만나는 법

작성일
2022.01.24 23:01
작성자
s********
신고
신고
조회수
1293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 11월 쯤에 크리스찬 메이트에 가입하게 된 형제입니다.

저는 크리스찬 메이트에 가입한지 2개월만에 저의 잇샤를 찾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어떻게 해서 저의 잇샤를 찾게 되었는지 이야기를 조금 해볼까 합니다.

여기에 가입하신 분들중 대부분의 형제자매님들이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마태복음 7:7 KRV

 

이 말씀을 근거로 크리스찬 메이트를 시작했으리라 믿습니다. 저도 이 말씀을 근거로 크리스찬 메이트를 시작하게 되었으니까요. 제가 크리스찬 메이트를 시작하면서 세워두었던 3가지 조건이 있었습니다. 


1.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을 이해하고 있는가

2. 하나님의 의를 따라가고 있는가

3. 내 마음에 확신이 드는가


이렇게 세 가지를 세워둔 상태에서 크리스천 메이트에서 어떤 자매님의 프로필을 보게 되었습니다. 프로필을 보는 순간에 '아, 이 사람 정말 만나보고 싶다' 라는 생각이 간절히 들었고 매칭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매칭신청을 하면 바로 만남이 이루어지는 것인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제가 따로 말을 해야 만나볼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그 전에는 몰랐었기 때문에 제가 만남을 원했던 자매님을 뒤로하고 저에게 호감을 주신 다른 분들을 먼저 만나뵙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 분은 만나자마자 서로가 아니란 것을 알았고 두 번째 분은 제가 세운 세 가지에 부합되지 않아서 더 이상 만남을 가지지 않게 되었습니다. 저는 제가 매칭신청한 자매님이 저를 만나줄지는 모르지만 만약 만남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여기서 그만하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주님께 기도드렸습니다. 

'주님, 제가 매칭신청한 자매님이 주님께서 저에게 보내주실 자매님임을 믿습니다, 그러나 자매님께서 저를 만나주시지 않거나 만남을 가졌을 때 생각대로 잘 풀리지 않더라도 주님을 원망하게 하지 말아주십시오. 다시 주님을 내려놓지 않도록 저를 붙잡아 주십시오'

라고 기도하며 모든 상황에 대한 것을 내려놓는 기도로 자매님과 만나기 전날 까지 기도드렸습니다. 그리고 정말 기적적으로 매칭이 이루어졌고 자매님을 보며 대화를 하는 와중에 뜨거운 성령님의 감동을 느끼게 되었고 저 세 가지 조건이 모두 부합되는 정말 하나님의 섭리가 아니라면 도저히 이루어지지 못할 그런 경험들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한 달간의 만남 후에 저희는 사귀게 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주님의 주관아래에 있다는 것을 믿습니다. 저에게 제가 매칭을 원하는 자매님을 바로 만나게 해주시지 않고 앞서 두 분을 먼저 만나게 해주신 것 또한 주님께서 저에게 소개팅은 무엇인지, 어떻게 해야 소개팅의 대화주제를 이끌어 갈 것인지를 알려주시려는 주님의 선한 인도하심이었다는 것을 믿습니다. 

 

그러므로 염려하여 이르기를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마실까 무엇을 입을까 하지 말라 이는 다 이방인들이 구하는 것이라 너희 천부께서 이 모든 것이 너희에게 있어야 할 줄을 아시느니라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그러므로 내일 일을 위하여 염려하지 말라 내일 일은 내일 염려할 것이요 한 날 괴로움은 그 날에 족하니라

마태복음 6:31‭-‬34 KRV


​저는 정말 모아둔 것이 없었고 갖고 있는 것이라곤 주님께서 주신 사랑과 은혜로 이루어진 저의 영뿐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채워주실 줄 믿고 모든 것을 시작했고 주님께서 제 기도에 응답해주셨습니다. 그 크신 사랑과 은혜주시고 사랑하는 하나님의 딸을 저에게 보내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리며 크리스찬 메이트에 감사드리며 사랑 매니저님, 상훈 매니저님, 주연 매니저님, 진경 매니저님 등 여러 매니저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시는 형제자매님들도 기도 대로 되리라 믿습니다. 아멘. 

 

 


부적절한 게시글 신고하기

1개의 댓글

  • 이상훈 매니저2022.01.25 10:45 신고
    신**형제님 크리스천메이트를 정말 진중한 자세로 임해주신 모습에 저도 감동을 많이 받았었는데, 이제는 귀한 결실을 맺으셔서 이렇게 귀한 후기를 남겨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하고 축하드려요:)
    시사회에서 두분 뵈었을때 정말 잇쉬와 잇샤같이 너무나도 잘 어울리셨던 모습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네요.
    앞으로의 모든 만남 모든 과정에서도 주님안에서 행복과 축복으로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