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메이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마이페이지

크리스천메이트

이용 가이드

문의하기

오프라인 모임

메이트 포토인터뷰

커뮤니티

Copyright(c) 2016 크리스천 메이트, All Right Reserved.

회원가입 무료상담 02)862
3920
top
커뮤니티

믿음으로 맺어진 인연, 크리스천 메이트

MATE REAL 후기

결혼식을 앞두고 여러분들께 드리는 글.

작성일
2023.06.08 15:30
작성자
o*****
신고
신고
조회수
1008

안녕하세요. 이곳에서 귀한 인연을 만나 곧 결혼식을 앞두고 리뷰를 남기러 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그럴 것 같은데, 저 역시 업체나 어플 등의 경로로 누군가를 만난다는 것이 매우 낯설었고 반신반의하며 이곳을 찾았습니다. 사실 제가 이곳을 알게 된 계기는 조금 특별합니다만 어쨌든 결국 가입을 하고 프로필을 만드는 건 오롯이 제 선택이었기에 신중하게 고민하고 결정하였고 그만큼 정성을 다해 제 소개글을 썼던 기억이 납니다. 저는 말과 글은 그 사람의 마음을 담는 그릇이라 생각해서 정말 진심을 다해 꾸밈 없이 열심히 썼어요. 가입하시는 분들도 꼭 프로필에 정성을 들이시길 바랍니다^^ 


워낙 고민도 걱정도 많은 스타일이라 매니저님을 직접 만나고 싶어서 크메 사무실에 가서 이야기도 많이 나눴어요. 비가 억수같이 쏟아지던 여름이었는데 찬양 매니저님이랑 허심탄회하게 거의 두 시간을 이야기하고 났더니, 그냥 또래 친구가 저를 파악해보고(?)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을 고려한 ㅋㅋ 남자를 소개해주려고 하는 느낌이 확 들었습니다. 이걸 너무 어렵거나 어색하게만 생각할 게 아니었구나, 싶었고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마음도 편안해지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건 그냥 쉽게쉽게 만남만 주선해주고 대충 관리하고 마는 분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멤버십으로 가입하는 게 매니저님과 쭉 소통할 수 있어서 더 좋을 것 같았고요.


그리고 나서부터 매 주마다 새로운 남자와 소개팅을 하는 건 꽤 흥미로운 경험이었습니다..ㅋㅋ '세상엔 참 다양한 남자들이 있구나'하는 걸 느꼈고요 ㅋㅋ 아 물론 불쾌하게 하거나 이상한 분은 없었습니다. 그러다 이렇게 여러 만남을 반복하는 것 자체에 조금씩 피로를 느끼기 시작했고, 그 시기에 드는 솔직한 생각들을 찬양 매니저님한테 털어놓았습니다. 그저 제가 잘 맞는 누군가와 만나길 바라는 마음뿐인 매니저님은 저의 징징거림을 잘 달래주셨어요(언니인줄).


저는 극적인 전개 별로 안 좋아합니다만, 그렇게 찬양 매니저님과 통화하고 바로 다음 소개팅에서 만난 분과 곧 결혼합니다.. 알고보니 크메 외에도 이미 우리는 서로 모르는 새에 인연이 닿아있었더군요. 참 놀라웠어요. 하나님이 계획하시고 때를 기다리고 계셨다는 것말곤 설명이 되지 않습니다. 지금도 궁금한 건, 어쩌다 찬양 매니저님은 그때 그 타이밍에 저한테 그 분의 프로필을 넣어주게 되었을까? 입니다 ㅋㅋ 


요새 결정사도 많고 소개팅 어플도 많지요. 팬데믹이 잦아들고 만남의 기회도 훨씬 많아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저는 누가 어디서 어떻게 나와 만날 사람을 소개해주느냐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이 주인되시는 가정을 이루고 싶어 크메를 찾으신 분들이라면 이곳에서 좋은 만남을 기대하셔도 좋다는 말씀을 산 증인으로서 ㅋㅋ 드립니다. 저에게 이곳은 갑자기 다가온 뜻밖의 기회였고 이렇게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었다는 게 참 감사하고 신기할 따름입니다. 때를 기다리며 기도하는 마음으로 이곳에서 매니저님들과 잘 소통하시길 바란다는 리뷰를 남깁니다.


그리고 찬양 매니저님. 제가 좀 늦었지요^^ 정말 고맙습니다. 매니저님이랑 사무실에서 만나자마자 이런저런 이야기 다 털어놓고 나니 저도 좋은 사람을 잘 만나기 위해 노력하면 되겠구나, 하는 마음이 절로 들었던 것 같아요. 저 이후로 앞으로도 많은 지체들에게 좋은 인연을 선물해주시길 바랍니다.


크리스천메이트 매니저님들, 그리고 크리스천메이트에서 만남을 기대하시는 모든 분들 파이팅하세요 축복합니다!!

부적절한 게시글 신고하기

1개의 댓글

  • 크리스천메이트2023.06.13 15:50 신고
    샬롬! :) 귀한 자매님 ><! 얼마나 후기를 기다렸다구요 ♥
    저도 한 분 한 분 상담 진행을 할 때마다, 간절한 마음을 가지고 오신 우리 회원님들,
    믿음의 가정을 세울 수 있는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게, 저를 통해 사용하옵소서!라고 기도하며 매칭 드리고 있는데,
    이렇게 좋은 결실의 소식을 들려줄 때마다 참 주님께 감사하고, 또한 마음을 열어 인연을 찾아볼 수 있었던 회원님들께도 감사드려요.
    자매님,,, ㅎㅎ 저희 만날 때 진짜 장마 기간이라 비가 억수로 쏟아지고 있어서 쉽지 않은 미팅이었는데도,
    적극적으로 저희 메이트를 방문해 주셔서 진지하게, 또한 유쾌하게 이야기 나눠주셨던 게 눈에 선해요 :)
    벌써 식 마치시고 행복한 신혼여행 중이시겠네요?! ㅎㅎ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게 되어 너무나 반갑고, 주님이 원하시는 믿음의 가정을 세우심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두 분의 앞길에 항상 주님의 은혜가 가득하시길 메이트와 제가, 응원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