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COMMUNITY
쓰기
제목 (후기) 크리스천 그리고 좋은 만남이란
작성자 e***** 작성일 2019-11-05 22:07:43


안녕하세요. ^^

크리스천​메이트 통해 좋은 자매님과 매칭이 되어 현재 커플이 된 30대 초반의 청년입니다.

리얼후기 이기에 제가 크리스천메이트를 통해 느낀 점을 솔직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처음에는 후불제로 크리스천메이트를 신청하였다가, 멤버십으로 전환하여 매칭을 진행하였습니다.

멤버십으로 매칭을 하려면 대표님과의 면담이 필수적입니다.

대표님과의 면담에서 신앙에 대한 이야기, 연애관, 결혼관 등을 상세하게 이야기하는데 서로에게 알맞는 이성을 만나기 위한 과정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멤버십이 된다면 매니저님들이 여러가지 면에서 더욱 신경써서 매칭을 진행시켜 주십니다. 궁금한게 있다면 바로바로 알려주시기 위해 노력하시구요.

매니저님들 한분 한분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이 글을 통해 다시 한번 드립니다. ^^

저 같은 경우는 매칭과정에서 제 생각을 이야기도 해보고, 조언도 구해가며 저와 맞는 이성을 만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그리스도인으로서 믿음의 이성을 만나기 위해서는 제 스스로와 매니저님들에게 진솔한 자세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생각해보면 그리스도인에게 좋은 연인이란 명확하게 정의하기는 힘들지만..

주님 안에서 그리고 믿음 안에서, 서로의 장점뿐만 아니라 단점까지 이해해주고 포용해줄 수 있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쪼록 주님 안에서 크리스천메이트를 통해 좋은 믿음의 커플이 더욱 생겨나길 소망해봅니다.

감사합니다. 




크리스천메이트 안녕하세요!! K 형제님 :D 처음 매칭을 드릴 때부터 느낌이 좋았고, 매칭을 하며 연락을 하는 와중에도 겸손함과 따스한 성품을 느낄 수 있는 분이라 금방 좋은 분을 만나실 수 있을 거라 기대를 했어요 ^^

모든 만남을 소홀히 여기지 않고 진중하게 만나시고, 프로필을 보시는 형제님의 모습에 함께 매칭하는 매니저들도 늘 감사히 여겼답니다ㅎㅎ

형제님,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어 축하드리고, 두 분의 교제 가운데 늘 사랑과 기쁨이 넘치길, 힘든 시기마다 위로가 있기를 축복합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