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COMMUNITY
쓰기
제목 만남을 예비하시고 이루시는 하나님
작성자 i****** 작성일 2020-04-23 11:08:56

안녕하세요.
하나님의 은혜로 좋은 자매님과의 만남을 갖게 되어 

기쁜 마음으로 나누고자 합니다.

저는 오랫동안 이성과의 만남, 더 나아가 배우자와의 만남에 대해 하나님께 맡기고 기도하며 기다려 왔습니다. 


그러던 중 매니저님께서 자매님을 소개시켜 주셨고, 

서로 사는 곳이 거리가 있었음에도 자연스럽게 열린마음으로 만남을 희망하게 되었습니다.

자매님을 처음 만난던 그 날, 멀리서 오는 모습을 보고 '반가운' 감정을 느꼈습니다. 첫인상이 어떻다는 느낌이 아니라, 왠지 그동안 만나지 못하다가 이제야 만나서 반가운 그런 느낌이랄까요? 

그날 대화를 나누면서 많은 부분들이 정말 신기하리만큼 닮아있음을 느꼈고 특히 이성과의 만남에 대한 신앙관이 정말 비슷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결정적으로, 하나님께 기도하고 구했던 내용이 똑같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마음에 확신이 생겼습니다. 

그렇게 비록 첫 만남이었지만 대화를 통해 서로에 대한 확신이 생겼고, 기도 후 마음을 고백하고 교제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한번 만나고 교제를 시작한 다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을 아니지만, 두 사람 모두 오랫동안 기도를 통해 서로를 기다려 왔고 하나님의 예비하심이 있었기에 불안함과 조급함이 없이 자연스럽게 서로에게 스며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성에 대한 기준이 많지는 않으나 신앙적으로 확고한 편이라 '과연 내가 기도하는 그런 사람이 있을까?' 라고 생각했던 적도 있었지만 하나님은 항상 나의 생각보다 더 좋은 것을 주시는 분임을 다시금 깨닫고 감사하게 되었습니다.

온전히 주님 안에서 이루어진 저희의 만남이, 

이성에 대해 고민하고 기도하는 많은 분들께 선한 영향력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 

크리스천메이트 안녕하세요 형제님~
카톡으로 간혹 연락을 드리면 항상 젠틀하고 상냥하게 답변을 주셨던 분이라 기억에 많이 남고 커플성사 소식을 들었을때 저도 너무 기뻤던 기억이 나네요:)
적어주신 후기도 너무 감동적이고 진심이 느껴집니다~
두 분 만남 응원하고 기도하겠습니다!
두 분 만남에 항상 하나님의 사랑이 함께하길 축복하고 소원합니다~
ㄴ i****** 이미 여러 차례 말씀은 드렸지만, 소개시켜 주시고 신경 써 주신 매니저님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