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COMMUNITY
쓰기
제목 기대하고 소망하는 마음이 가득한 크리스천 메이트
작성자 h****** 작성일 2020-06-29 09:21:51

30대 이전에는 결혼에 대한 소망이 전혀 없었는데, 점차 주위에 결혼을 한 친구들이 많아졌습니다.


행복한 가정을 꾸리며 본이되는 모습을 보여주는 친구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며, 나도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지인 소개팅, 어른들을 통한 소개팅 등을 계속 해왔었는데, 생각보다 마음에 맞는 분을 찾기가 어려웠고 한계가 있음을 느꼈습니다.


그렇게 계속 고민을 하고있던 중 교회 친구가 크리스천 메이트를 추천해주었습니다.


처음에는 어플로 만나는 소개팅 + 나의 개인 신상 정보 노출에 대한 공포가 컸기에 가입을 꺼렸습니다.


하지만 크리스천 메이트 홈페이지 글, 인터넷에 있는 크리스천 메이트 후기, 주위 사람들의 의견들을 전부 살핀 후 이곳에 가입해도 되겠다는 확신이 생겼습니다.


그 이유는 


기독교 신앙을 가진 형제를 만날 수 있다는 점,


제 정보가 무분별하게 공개되는 것이 아니라는 점,


저와 상대방의 이상형 조건이 어느정도 부합되는 상태에서 매니저님들이 매칭을 시켜준다는 점,


상대방의 구체적인 프로필을 살펴보고 나와 맞을 것인지 생각해볼 수 있다는 점,


매니저님들의 확실한 관리를 토대로 만남이 이루어진다는 점 때문에 가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가입을 한지 오래 되어 여러 매니저님들과 소통을 할 수 있었는데, 모든 매니저님들께서 까다로운 저의 말을 하나도 놓치지 않고 다 받아주셨습니다. (진짜 매니저님들 마음씨가 고우셔요.)


또한 매칭 후 소개팅을 하고 대화하면서, 제가 진정으로 소망하는 형제상은 무엇인지 알아가게 되는 귀한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전히 부족한 점이 많고 깎여나갈 곳이 많아 하나님께서 제 짝을 보내주시진 않았지만, 크리스천메이트를 통해 정말 좋은 형제님을 만날 것이라 확신합니다.


진짜 행복한 가정을 소망하고 본이 되는 가정을 꿈꾸는 형제 자매님들이 계신다면, 진지한 마음으로 이곳에 가입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학교-직장만 반복하면 인간관계가 한정되어 있어 다양한 분들을 만나기 어렵고, 또 막상 찾으려면 주위에 아무도 없어 낙심될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에는 크리스천 메이트의 도움을 받아 나와 맞는 형제, 자매를 찾아가는 기쁨을 누리셨으면 합니다.


가만히 있기보다는 행복한 삶을 위해 용기있게 결정하시기를 바랍니다.  

크리스천메이트 귀한 자매님 안녕하세요 :-)
이렇게 디테일하게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
매칭 드리면서 너무나 성품 좋으시고 세심하신 우리 자매님 좋으신분 만나게 해드리고 싶어 더욱 정성을 쏟았던 기억이 나네요 ~
더욱 더 좋은 분을 예비하신 주님을 믿습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고요 승리하는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