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메이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마이페이지

크리스천메이트

이용 가이드

문의하기

오프라인 모임

메이트 포토인터뷰

커뮤니티

Copyright(c) 2016 크리스천 메이트, All Right Reserved.

회원가입 무료상담 02)862
3920
top
커뮤니티

믿음으로 맺어진 인연, 크리스천 메이트

MATE REAL 후기

작년 11월에 가입, 올해 11월에 결혼합니다 :) ♡

작성일
2023.09.30 21:57
작성자
s********
신고
신고
조회수
2692

안녕하세요~ :)

저희는 30대 후반 커플이구요! 3월에 매칭 진행되어서 곧 다가오는 올 11월에 예식 준비중인 커플입니다 ^^

요즘 열심히 청첩장 돌리고 있어요 ㅎㅎ 꿈만 같네요 세상에나


 





Q. '크리스천메이트'에 가입하게 된 이유


저는 수도권 약간 외곽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데요~ 같은 지역에서 신앙있는 형제 찾는 것도 힘들고, 직장에서도 찾기가 쉽지 않고 ^^; 제가 섬기고 있는 교회는 작은 교회기도 하고, 여러모로 같은 믿음을 가진 사람과의 연애를 하기가 어려웠어요~ 게다가 일을 좀 재미있어 하는 편이라 최근 몇 년 동안은 일에 매여서 연애 결혼은 아예 접어놓고 지내기도 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어느 순간 갑자기 그래도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한 번 다 해볼 필요는 있겠다! 하는 마음이 불쑥 들었어요. 그러던 날 중 어디였는지 정확하게 기억은 안 나지만 크메 광고를 보게 되었고, 호기심에 사이트에 접속했다가 마지막으로 한 번 노력을 기울여보자 하는 마음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




Q. '크메'에서 연인을 소개받았을 때 만남을 희망하게 된 이유?


직접 방문해서 대표님과 상담을 받고 멤버십으로 가입하고 나니 매주 5~7분을 소개받게 되었어요. 작년 11월에 가입했으니 중간에 여러 분들을 만나뵙기도 했지만 진실한 교제로 이어지기는 쉽지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올해 3월- 이니 약 4개월 정도 경과했을 때쯤 지금의 남자친구를 주간 소개로 받게 되었어요 :) 얌전해보이기도 하고, 진중해보이기도 하고, 키도 크고 슬림한 모습도 호감으로 다가왔기에 제가 먼저 데이트 희망 의사를 보냈습니다.




Q. 연인의 첫인상은 어떠셨나요?


처음 만난 날 그 모습이 아직도 머릿속에 생생하게 떠올라요. 어느 애견동반 카페에서 주일 오후 햇살이 포근한 시간대에 뵙기로 했었는데, 먼저 와 계셨고 앉아있는 모습이 넘 제 스타일이셨거든요! (꺄) 나중에 듣자니 남자친구도 제가 뒤쪽에서 와서 고개를 옆으로 기울이며 웃으며 인사하던 모습이 기억에 남는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혹시 운명이었을까요? 제가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따뜻한 사람이었어요. 둘 다 강아지를 좋아하는데, 제가 마침 강아지를 키우고 있어서 3시에 만나서 6시 반까지 강아지 얘기만 했던 것 같아요 ㅎㅎ 저녁시간이 되고 보니 막상 오래 이야기는 나눴는데 너무 연애 얘기를 안 꺼냈나 싶어서 좀 아쉬워지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혹시 저녁..? 하고 얘기를 꺼냈더니 바로 같이 먹으러 가자고 해서, 그 날 밤 10시를 넘어서야 헤어졌었어요. 하도 얘기를 많이 하느라 밥도 반이나 남기고 마감시간 다 돼서 나왔던 기억이 나네요.

그리고 그 다음주에 애프터로 또 만나게 되었는데, 사실 제가 너무 놓치기 싫은 마음에 두번째 만남에서 바로 고백했고, 정식으로 교제하게 되었답니다 :) 



Q. 크리스천과의 만남을 희망하셨던 이유?


저는 모태신앙이고 기독가정에서 독실하게 자라서, 믿지 않는 자와 멍에를 하지 말라는 말씀이 어떤 말씀인지 피부로 느끼며 살아가고 있었어요. 신앙이 없는 사람과는 짧은 연애만 겨우 할 수 있을 뿐, 마찰포인트가 너무 많기 때문에 결혼은 커녕 긴 연애도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워낙 학창시절부터 저보다 신앙적으로 본받을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었던 마음이 컸습니다.




Q. '크리스천메이트'만의 장점은?


일단 매니저님의 관리!! 물론 회원분들이 많은 만큼 나만을 위한 서비스를 바라시는 것은 좋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그래도 매우 바쁜 와중에도 밀착케어 해주시려고 하시는 모습에 감동을 많이 받았습니다~ 약간은 번거롭거나 예민해질 수 있는 데이트 장소, 시간, 이동방법 등도 함께 고려해서 정해주시는 점이 정말 섬김받는 느낌이라 감사했어요. 저는 교회에서는 주로 제가 섬기는 역할이다보니...ㅎㅎㅎ 저에겐 감동이더라구요! 그리고 매칭된 분들과의 여러 다양한 문제들이 ^^; 있을 때도 중간에서 부드럽게 잘 조율해주시고 때때마다 의견 반영해주시는 모습이 또한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더불어 아무래도 가벼운 소개팅 성격보다는 결정사의 성격까지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나이 찬 사람들이 어느 정도 본인과 비슷하거나 선호하는 환경의 사람을 매칭해주는 게 너무 좋았어요~ 무작위로 아무나 걸려라 시스템이 아니고, 매니저님들이 열심히 저의 위시리스트? 를 반영해서 골라주시기 때문에 더 믿을만하다고 생각하도 피드백도 괜찮으십니다 ^^


마지막으로 멤버십도 저렴할 뿐더러 멤버십으로 가입시 성혼비가 무료라는 점! 타사들 성혼비가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안 그래도 결혼준비 하다보면 돈 들어갈 일이 정~말 많은데, 절약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최대한 아껴서 집이라던지 신혼여행에 보태야겠죠? :)





Q. 마지막으로 '크리스천메이트' 회원님들에게 한 마디!


여러 가지 자발적이고 비자발적인 상황들로 아직 좋은 짝을 만나지 못하신 분들! 성경에 기록된 것처럼 포기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되 거두리라고 하셨던 말씀이 여러분들의 삶에서도 이루어지기를 기도합니다. 저는 사실 저 말씀을 온전히 신뢰하지 못하고 있었던 것 같아요. 사실 멤버십 가입했을 때만 해도 나는 이걸로 내 모든 최선을 다했다. 6개월만 가입해보고 안되면 말지 뭐! 라고 믿음 없는 모습을 가지고 있었어요. 그리고 멤버십 기간에도 매칭은 되었으나 저의, 혹은 상대방의 다양한 사유들로 교제로 연결되지 못하고 하는 일들을 반복하면서 마음이 지칠 때도 있었어요. 하지만 이 세상을 창조하시고 운행하시는 하나님은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우리에게 복주시기를 원하신다고 생각합니다. 저와 같이 주변에서 인연을 만나기 힘든 분들께는 정말 가뭄의 단비같은 시스템이라고 생각해요! 현대문명에 이왕 살고 있는 거, 문명을 누려야 하지 않을까요 ㅎㅎ 저도 정말 예상하지 못한 때에 하나님이 주신 인연을 만나서 이렇게 짧은 기간 안에 결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짧게 준비하는 만큼 신경쓰이는 것도 많고 하지만 때때마다 예비하신 은혜로 부어주시는 하나님을 경험하면서 한 걸음씩 앞으로 나아가고 있어요.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도 함께 하시는 하나님을 믿습니다 :) 나에게 꼭 필요한 인연을 반드시 보내주실 하나님을 신뢰하면서 포기하지 마시고 오늘도 힘내세요!!! 

 


부적절한 게시글 신고하기

2개의 댓글

  • 크리스천메이트2023.10.01 12:06 신고
    선남 선녀 커플!! 축하드립니다^^
  • 크리스천메이트2023.10.08 11:42 신고
    안녕하세요, **님! 크리스천 메이트 지은매니저입니다!
    우선 귀한 나눔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두 분의 교제 소식을 들었을 때만 해도 넘 기쁘고 감사했는데, 이렇게 결혼 소식까지 금방 들려주셔서 얼마나 놀라고 기뻤는지 몰라요! :D
    두 분의 설레는 첫만남부터 결혼까지 성사되는 과정을 이쁘게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도 하나님 안에서 믿음의 가정 이루어가시길 축복합니다❤️